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온라인 생중계] 2015년 제1차 월드프렌즈 코이카 봉사단 귀국환영회 및 해단식
    인트로페이지 소식/활용 사례 2015. 4. 7. 18:46

    지난 3월 28일, KOICA 월드프렌즈 교육원 5층 대강당에서는 2015년 들어 첫번째 월드프렌즈 코이카 봉사단 귀국환영회 및 해단식 행사가 열렸었습니다.


    작년 제주도 세미나를 인연으로 이번 행사에서도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1부 행사에 마련된 (주) 자랑당의 김성경대표님의 선배단원 스토리, 창업 및 푸드컨설턴트 김유진님의 희망토크는 직접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선배단원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이기에, 한국해외봉사단원 연합회측에서도 생중계를 결정하신 것 같습니다.

    봉사단 귀국단원 환영회 행사는 3달에 한번꼴로 행사가 진행되어왔고,
    기존 행사들의 경우 영상전문 회사에서 촬영후 기록 및 소장용으로 행사가 끝난 후에 전달하곤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실 이런 정보들은 특별한 일이 있지 않고서는 다시 열어보거나 공유되기는 힘든게 사실이지요.

    이러한 계기들로 진행된 이번 온라인 생중계 사이트는 최근 개발된 기술지원 페이지를 통해 정식으로 접수되어 진행되었습니다. 

    [기술지원- 온라인 생중계]

    기술 지원 페이지가 만들어진 후 첫 개시 프로젝트였기 때문에, 좀 더 애정을 들여 진행했던 프로젝트였습니다.

    가장 기본형을 선택했기 때문에, 현장에서 사이트 콘텐츠를 실시간 반영하는 작업은 빠졌지만, HD 캠과 오디오 인터페이스, 보조 촬영 캠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인 환경에서 현장 생중계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http://intropage.net/koica_2015

    본 프로젝트는 한번 합을 맞춰본 기관과의 협업이었기에,
    지난 행사에 보다 좀 더 홍보와 진행에 있어 원활하게 진행이 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결과!
    행사 당일, 90명의 온라인 관람객이 행사에 간접적으로나마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약 200여명의 인원이 참여한 행사에서, 거의 반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양질의 강의를 듣는 혜택을 얻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또한 이는 당일에서 그치지 않고, 3일이 지난 날까지 유의미한 방문자 숫자를 이어가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듯, 기록된 정보는 그 행사가 끝나고서도 관심을 갖는 방문자들에게 행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이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 생중계는 인트로페이지에 기반하였으며, 중계 채널로는 유투브 라이브스트리밍을 활용했는데요. 유투브만 활용하는 것보다는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통합적으로 한페이지에서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용자 경험을 더욱 높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좋은 연사님들을 모시고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면,
    단순히 오프라인 행사로만 멈추지 마시고, 온라인 생중계를 요청해보세요.

    저렴한 가격부터 좀 더 전문적인 가격대까지.
    다양한 장비와 전문 인력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하겠습니다. :)


    기술지원에 대한 사항은 기술지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바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