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활용하기] Flickr 사진 앨범 삽입하기
    참고자료 2014. 12. 29. 19:52

    안녕하세요. 인트로 페이지입니다.

    홈페이지를 만드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저희는 자신들의 활동/프로젝트에 대한 정체성을 알릴 수 있는 홈페이지가 필요한 사람들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 집단은 홍보의 도구로써 홈페이지가 필요하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으로 사이트를 제작하고 콘텐츠를 다듬을 것이고, 프로젝트의 알림에 있어 다른 전문 채널(유투브, 플리커,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사용자일 것이라 전제하였습니다.

    인트로 페이지는 이러한 사용자들의 기본적 특성에 맞춰 위지윅 뿐 아니라 html 형태의 코드를 직접 삽입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유투브. 플리커 등 외부 채널의 콘텐츠를 인트로 페이지에 담을 수 있게 하였으며, 이러한 채널들과의 연동을 통해 인트로 페이지를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Flickr 사진을 인트로 페이지에 삽입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1. Flickr에서 인트로 페이지에서 보여주기를 희망하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2. 세부 사진 페이지의 우측하단에 있는 '이 사진 공유' 버튼을 클릭한 후, Html 임베드 코드를 복사합니다.


    3. intropage 의 본문 구성 단계에서 사진 삽입을 원하는 영역에 임베드 코드를 붙여넣습니다.(*html 보기 상태에서 붙여넣어야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4. 수정한 내용을 페이지 활성화를 통해 변경 내용을 반영합니다.

    위의 과정을 담은 아래의 유투브 영상을 보시면,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Flickr 삽입과정 - Youtube 영상보기]




    인트로 페이지의 새로운 정보를 듣고 싶으신 분은 http://intropage.net 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주세요. 오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