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지윅 에디터의 기능 개선이 진행되었어요.
    인트로페이지 소식/기능 업데이트 2019. 8. 20. 23:18

    위지윅에디터에 컬러픽커가 추가되었어요!

    안녕하세요! 인트로페이지를 운영중인 Treeple의 주로입니다.

    최근 위지윅에디터에서 입력한 글자의 색상을 바꿀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최근에 공개된 다양한 위지윅에디터들은 더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마인드멉에서 개발했던 부트스트랩기반의 위지윅 에디터를 바꿔보려고 알아봤었어요.

     

    기능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몇가지 위지윅 에디터가 있었지만..

    기능이 풍부해질수록,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는 사용하기에 한계가 있어서 고민을 좀 하다가..

     

    컴퓨터 없이, 스마트폰만 있는 환경에서도, 아프리카처럼 인터넷 환경이 열악한 곳에서도  진행하고 있는 사회혁신 활동을 알릴 수 있는 프로젝트 소개용 사이트를 만들 수 있게 하자! 라는 인트로페이지 초기 미션을 유지하고자..

     

    기존에 쓰고 있던 위지윅 에디터에 팔레트를 직접 개발하여 붙이는 것으로 결정하고,

    이에 대한 작업을 진행했어요. 이왕 위지윅을 수정하는 김에, 버튼 영역의 그라데이션 효과부분도 없애서

    좀 더 깔끔한 디자인이 되도록 바꿨어요.

     

    시간나는데로 또 많이 필요로 하시는 기능이 뭐가 있을까! 고민해서

    위지윅 에디터를 추가 개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